휴대폰을 구입할 때 가격 할인을 받지 않은 경우는 통신사를 유지하는 조건으로 선택약정할인 25%를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. 오늘은 LG U+ 선택약정할인 재가입 신청 연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목차
선택약정할인 신청대상
신규 및 자급제 휴대폰을 구매한 경우,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요금제에 가입을 할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선택약정할인 대상은 요금제 가입을 할 때, 휴대폰 공시지원금을 혜택을 받지 않았으며, 1년 또는 2년 동안 통신사를 유지할 수 있을 경우입니다. 다만, 특수성을 가진 기기와 관련된 요금제 및 신규 가입이 제한된 요금제와 같은 일부 요금제는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
선택약정할인 금액
- 요금제 금액(요금제 월정액 - 요금약정할인 금액) x 25% 할인
- 할인금액은 약정 기간(12개월, 24개월)과 관계없이 동일
LG U+ 선택약정할인 재가입 신청 방법
재가입 시기가 다가왔을 때 유플러스에서 문자로 선택약정할인 연장 신청에 대한 안내를 합니다. 재가입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 앱, 매장방문, 콜센터 중 선택하여 신청 연장을 하시면 됩니다.
온라인 신청
- "LG 유플러스" 접속(앱 또는 홈페이지)
- '내 가입정보' - '상세 보기' - '약정 할인 정보' 선택
- "선택 약정 할인 신청하기" 선택 후 신청
매장방문 신청
전국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, 신청자 휴대폰 번호 및 주민등록번호 확인 및 신청
고객센터 전화 신청
모바일 선택약정 전용 고객센터(☎ 080-850-0130) 연결 후 신청
선택약정할인 재가입 신청 유의사항
할인 반환금
선택약정할인 재가입 후 유플러스에서 규정하는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는 할인받았던 금액 모두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. 유의사항을 확인하시어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다만, 생활권에서 통화 품질에 문제가 있어 14일 내 해지하거나, 신청자가 사망했을 경우는 반환금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.
- 약정 기간 동안 유플러스 개통 해지
- 약정할인 혜택 이용 취소
- 할인 적용 불가한 선택약정할인 요금제로 변경
- 선택약정 중 기기변경 시, 약정 적용 불가한 휴대폰으로 변경
- 사용자 명의 변경 시, 기존 약정을 이어받지 않고 신규 약정으로 진행
재가입 시기 확인
유플러스를 통해 문자 안내를 받겠지만, 기억하지 못해 신청을 못할 수 있습니다. 추가로 유플러스 측은 전화로도 알려준다 하지만 광고로 생각하여 수신하지 않으면 혜택을 놓치는 기간이 길어집니다. 저 또한 6개월 간 재가입을 하지 않아 선택약정할인 요금 혜택을 놓친 경험이 있습니다. 따라서 본인이 재가입 시기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하고, 문자 안내를 받았다면 빠른 시일 내 신청을 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.
지금까지 LG U+ 선택약정할인 재가입 신청 방법 연장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약정할인요금 25%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